본문 바로가기
경험담: 솔직 리뷰 & 후기

구리 맛집 / 인도커리 맛집 : 빈 103 (VIN 103)

by 하이리미 2023. 9. 6.

오늘은 주말에 다녀온 인도커리 맛집 후기를 남겨보겠습니다.

구리까지 커리를 먹으러 간다고?! 처음에는 솔직히 오바육바 아닌가 생각했었는데요. 생각보다 서울에서 구리가 멀지 않더라고요?

차로 30-40분이면 갈 수 있는 거리여서 슉- 다녀오기로 했습니다. 

 

위치

경기도 구리시 토평동 447-9

매일 10:50 - 22:00 까지 영업합니다.

주차 공간 넓어서 주차 편하게 가능합니다.

 

 

 

공간

레스토랑 외관부터 마치 숲속에 단독주택이 있는 느낌이예요. 건물 밖에 그네도 탈 수 있게 되어 있고, 카페 감성으로 잘 꾸며져 있더라고요.

안으로 들어가면 2층에도 자리가 있고요. 넓고 층고가 높은 큰 공간이었어요. 아기자기한 곳도 좋지만 이렇게 서울 외곽으로 나왔을 때는 넓고 큰 공간이 더 매력적으로 느껴지는 것 같아요. 

자리도 많아서 단체로 가도 무리 없을 정도였습니다.

저녁에 보는 바깥 풍경도 너무 예쁘지 않나요?! 

저희는 저녁 7시가 넘어서 들어갔는데 손님이 꽤 있었지만 웨이팅할 정도로 있는 정도는 아니니 안심하고 가셔도 됩니다.

 

 

메뉴

주문은 카운터에 가서 선불로 지불하는 형식이었습니다. 

공간 가운데에 셀프로 식기류 가져갈 수 있게 되어 있고요. 물도 셀프입니다. 

사실 저희는 인도커리를 먹으러 간 건데요. 친구가 말하길 여기는 커리를 되게 건강하게 만드는 곳이라고 하더라고요.

그 말에 걸맞게 들어가면 인공조미료를 사용하지 않는다고 크게 써 놓으셨습니다 :) 

 

저희는 탄투리치킨이랑 커리 2종류, 그리고 난을 주문했습니다.

어떤 커리 집은 밥이나 커리가 리필이 되기도 하던데, 빈103은 리필은 되지 않으니 참고하세요. (주인님께 굳이 물어봄 ㅎ_ㅎ)

 

 

커리는 14000원 선이고요. 정말 맛있더라고요!!! 인공조미료를 안쓴다고 한걸 봐서 그런걸까요 아니면 현지분이 셰프님이어서 그런걸까요,,,^^

개인적으로 치킨마크니를 정말 좋아하는데 자극적이지 않고 아주 맛있게 먹었습니다. 

그리고 난이 따뜻할 때 먹으면 정말 맛있잖아요. 종류별로 시켰는데 다 맛있었어요!

밥을 먹으면서 손님들 구경을 하면서 레스토랑의 분위기를 좀 파악하는 편인데요. 어르신들도 많이 오시고 뭔가 동네 찐 맛집 같은 느낌이었습니다. 그럼 찐맛집 아닌가요?!!!!

여담이지만 친구의 가족 중 한 분이 장이 예민한데 여기 커리를 먹으면 탈이 안난다고!!! 진짜 인공조미료를 안쓰는게 맞나 봅니다...ㅎ_ㅎ

 

인스타그램 보니까 커피도 되게 맛있을 것 같더라고요. 다음에 구리에 올 기회가 있다면 커피 마시러도 한번 와 보고 싶은 곳이었습니다.

서울 근교로 나들이 하러 갈 때 뭐 먹지, 맛있는 곳 없을까 고민중이시죠?

인도 커리 좋아하신다면 들려보셔도 좋은 레스토랑이었습니다.

 

 

 

댓글